2020의 게시물 표시

2020년

* 4월부터 준비한 키오스크가 잘 되었다. 모니터링 할때 규모가 너무너무 커서 놀랬다. * 회사가 힘들단다. 주위와 소통도 못하고 귀를 닫고 살다시피 하는 내가 보스의 히스테리를 느낄 정도였다. 때문에 많은 이들과 헤어졌다. 아쉽기도 하고 덤덤하기도 하고... 이 회사의 수평성 때문이다. * 이전 회사에서 거의 10년을 같이 했던 J님이 돌아가셨다. 건강하시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었나보다. 군대에서 가자마자 고생하던 아들을 걱정하던 일이 있었는데, 곧 내게도 일어날거라 남다른 기억이다. * 코로나가 세계를 잡아먹었다. * 직속상관들이 나를 인정해준다. * 거의 8개월을 고생하던 허리통증을 고쳤다. 디스크였다. 덕분에 생애 두번째 수술을 했다. 금전적으로는 보험덕에 손해는 안봤다.

2020-10-07

* 밍기적 거리는 jcw 관둔단다. 덕분에 ㄴㅅㅅ인계앋게되었네 ㅠㅠ *ㄱㅇㅇ 팀장 승진. 무리 안했으면... * 구조조정중. 우중충한 분위기로 일이 손에 안잡힘. 얼른 끝났으션... 부대표닌 기별도 없이 가버렸다. 

알고계실 테지만...

이미지
  https://www.google.com/search?tbs=sbi:AMhZZiv8rZvqZUvkWzFZreQj45CUpNJ32meod50YFP-yeK7TytaJGUMMxgt1kvlGWqYgcQeHLl9xVn4ncAfC4ehqkuZ0ahTVavkaJhlLyIOwWt4wEE0fyCOuQcMiO8A1QmwQDdynziBOfw0RPrMBQAeJZtYGskRoouoAdHaMH9ajzsYVQ0E966qmpxUTYHzLMIhOaI5uJyj0lhanFV4PGAVN2oZx98hfT4i-y3DSSY61GRmWEoxIE4-DDMSUmHaAjg_1t6PXRfFIwvfRXkH-fwHukQBYflpyZLKcCZR_1SWhq57q4RzZs9syKNpVqe77fXlhkoHTNMmiZXtAS7CmG-itfbpJYbvnNySg

2020-05-23

이사가 삐졌나보다. 조직운영방식을 갑자기 바꾼걸 보니 윗선에서 뭔가 있었나보다. 내게 잘해주어 좋은 인상이었는데, 길게 같이 함께하면 좋을텐데... 전세계를 강타하는 코로나에, 문제인 대통령이 잘 해내고 있다. 해외 유입으로 퍼진 이태원발 바이러스와 개학으로 학생들이 학교로 모이는게 걱정이긴 하다. N寺 키오스크 개발중이다. WPF 화면 디자인이 HTML CSS와 유사하여, 나중에 디자인과 합치면 이쁘게 나올것 같다.